Login

크라임 리포트(Crime Report) - 5월 14일

박준형 기자 ju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5-14 17:29

◆흉기난동 괴한, 경찰 총에 맞아 병원행
흉기 난동을 부리던 괴한이 이를 진압하던 경찰의 총에 맞아 부상을 입었다. 버나비경찰(RCMP)은 지난 13일 새벽 1시 47분경 버나비 클레어 애비뉴(Clare Ave.) 500번가에 위치한 주택에서 괴한이 흉기 난동을 벌인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경찰은 괴한과 대치를 벌이던 중 흉기를 내려놓으라는 명령에 불복종하자 총을 쏴 괴한을 진압했다. 그는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사고조사기구 IIO는 정확한 사고 경위 및 경찰 과실 여부 등을 조사하고 있다.

◆코퀴틀람 1번 고속도로 30대女 교통사고, 절도범 추정
코퀴틀람경찰(RCMP)에 따르면 지난 12일 오후 9시 40분경 킹 에드워드 고가도로(King Edward Overpass) 인근에서 1번 고속도로를 가로지르던 30대 중반 여성이 오토바이에 치어 머리에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 이 여성은 인근 대형마트에서 물건을 훔쳐 달아나던 중 이 같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 여성과 함께 범행을 저지른 또 다른 여성은 달아났다. 경찰은 이 여성의 뒤를 쫓는 한편 범행 동기 및 여죄 여부 등을 조사하고 있다.

◆프레이저강에 빠진 여성 구조
뉴웨스트민스터경찰(NWPD)은 지난 11일 오후 7시 30분경 뉴웨스트민스터 부두 앞 프레이저강에 신원이 확인되지 않은 여성이 빠졌다는 신고를 받았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부두 앞 산책로 밑에 빠져있던 여성을 구조했다. 이 여성은 별다른 부상은 입지 않았으며 강에 빠진 원인은 밝혀지지 않았다.

박준형기자 jun@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