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크라임 리포트(Crime Report) - 5월 19일

박준형 기자 ju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5-19 17:49

◆밴쿠버 의약품 전문점 털려
밴쿠버경찰(VPD)에 따르면 19일 오전 9시경 밴쿠버 빅토리아 드라이브 인근 이스트 47번 애비뉴(East 47th Ave.)에 있는 약국에서 도난 사건이 발생했다. 이날 약국에서는 마약성 진통제 펜타닐(Fentanyl)을 비롯한 다양한 의약품들이 도둑을 맞았다. 경찰은 절도범의 뒤를 쫓는 한편, 주민들에게 의약품 구입시 주의할 것을 경고했다.

◆50대 성폭행범 사회복귀시설 탈출
성폭행 혐의로 징역을 선고받은 게리 보그리그(Vogrig·51)가 사회복귀 훈련시설인 하프웨이 하우스(Halfway House)에서 탈출했다. 보그리그는 2차례에 걸친 성폭행 혐의 외에도 폭행, 협박, 불법감금, 강도 등 혐의로 징역을 선고받은 바 있다. 보그리그는 180cm 정도 키에 75kg 정도 몸무게를 가진 백인남성으로, 갈색머리에 양팔에 문신을 하고 있다. 밴쿠버경찰은 보그리그를 목격할 경우 접근하지 말고 즉시 신고할 것을 당부했다.

◆써리 마약 및 무기 대량 발견
써리경찰(RCMP)은 지난 13일 87B 애비뉴(87B Ave.) 13500번가에서 다량의 마약과 무기를 발견해 압수했다. 이날 압수된 물품은 필로폰 280g, 헤로인 210g 등 마약류와 권총, 장총, 수갑, 방탄복 등 무기류다. 이와 관련 경찰은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49세 남성을 비롯한 몇 명의 용의자들을 붙잡아 조사 중이다.

박준형기자 jun@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