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PR합시다]스마트폰 통화, 한국서도 가능하다

ADVERTORIAL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5-20 10:39

미주지역 인터넷전화 전문기업 아이토크비비의 국제전화 서비스인 아이토크엠(iTalkM)이 한인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와이파이 콜(Wi-Fi Call) 기능이 부가된 아이토크엠을 이용할 경우 평소 사용하던 휴대전화를 한국에서도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이토크비비 이용수 이사는 "요즘처럼 캐나다와 한국 간 왕래가 많은 때 평소 캐나다에서 쓰던 휴대전화를 한국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 큰 불편함이었다"며 "아이토크엠으로 인해 불편함을 해소하고 한국에서도 캐나다로 통화가 가능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아이토크비비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토크엠의 계약플랜(12개월)에 가입할 경우 월 3.99달러 플랜은 월 80분의 기존 통화시간에 20분이 무료 추가돼 총100분을 사용할수 있게 된다. 마이코리아넘버(한국전화 수신 서비스) 구입 시 50% 할인(월 2.50달러)을 받게 된다. 국제전화 무제한인 월 24.99달러 플랜은 1년간 총 20달러의 크레딧을 제공받고 마이코리아넘버를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아이토크엠 365일 한국어 가입센터 ☎1(877)482-5507 (오전 9시~오전 1시 30분 EST)
한국어 홈페이지 www.iTalkM.ca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