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크라임 리포트(Crime Report) - 5월 21일

박준형 기자 ju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5-21 13:47

◆랭리 공사중 콘도 화재
랭리경찰(RCMP)에 따르면 지난 17일 오전 4시경 랭리 머레이빌(Murrayville) 프레이저 고속도로(Fraser Highway) 22000번가에 있는 공사 중인 콘도 2곳에서 불이 났다. 이날 화재로 다행히 별다른 사상자는 발생하지 않았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이다.

◆웨스트밴쿠버 뺑소니, 2명 부상
웨스트밴쿠버경찰(WVPD)에 따르면 지난 19일 오후 8시 30분경 웨스트밴쿠버 테일러 웨이(Taylor Way) 인근 1번 고속도로 동쪽 방향 진입로에서 차량 2대가 충돌했다. 이 사고로 A(63)씨와 B(58·여)씨가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다행히 부상 정도가 경미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다른 차량은 사고 직후 도주했다. 경찰은 도주한 차량의 뒤를 쫓고 있다.

◆리치먼드 아들에 폭행당해 숨진 母
리치먼드경찰(RCMP)에 따르면 지난 19일 오후 3시 30분경 리치먼드 우드헤드 로드(Woodhead Road) 11000번가 주택에서 레델마 벨리사리오(Belisario·62·여)가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벨리사리오의 아들 다윈 레스카노(Lescano·38)가 어머니와 다툼을 벌이던 중 폭력을 휘둘러 어머니를 숨지게 한 것으로 추정하고 레스카노를 붙잡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박준형기자 jun@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