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크라임 리포트(Crime Report) - 5월 22일

박준형 기자 ju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5-22 14:17

◆리치먼드 흉기 휘둘러 1명 부상
리치먼드경찰(RCMP)에 따르면 지난 19일 오후 2시 리치먼드 공립도서관 인근에서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남성이 다른 남성을 흉기로 찌른 뒤 달아났다. 부상을 입은 남성은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경찰은 두 사람이 승강이를 벌이던 중 이 같은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하고 흉기를 휘두른 남성의 뒤를 쫓고 있다.

◆칠리왁 아동유괴 용의자 2명 출현
칠리왁에 아동유괴 용의자가 잇따라 나타나 아이들 안전에 비상이 걸렸다. 칠리왁경찰(RCMP)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오후 6시경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남성이 11세 소녀를 유괴하려다 실패했다. 이어 지난 17일 오후 3시 30분경 또 다른 50대 남성이 12세 소녀를 유괴하려다 실패했다. 경찰 관계자는 "아이들이 대처를 잘했다"며 "바로 도망쳐 화를 면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경찰은 두 사건의 용의자들을 붙잡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탈출한 밴쿠버 성폭행범 체포
밴쿠버경찰(VPD)은 지난 20일 오후 7시경 스탠리파크 세컨드비치(Second Beach)에서 술에 취해있던 성폭행범 게리 보그리그(Vogrig·51)를 체포했다. 보그리그는 성폭행 혐의로 징역을 선고받고 사회복귀 훈련시설인 하프웨이 하우스(Halfway House)에서 복역하던 중 탈출했다. 보그리그는 2차례에 걸친 성폭행 혐의 외에도 폭행, 협박, 불법감금, 강도 등 혐의로 징역을 선고받은 바 있다.

박준형기자 jun@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