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크라임 리포트(Crime Report) - 6월 16일

박준형 기자 ju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6-16 14:57

◆밴쿠버 20대女, 노인 강도
밴쿠버경찰(VPD)에 따르면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여성이 지난 11일과 12일 오전 밴쿠버 다운타운 시모어가(Seymour St.)와 데이비가(Davie St.) 인근 노인 2명이 살고 있는 아파트에 침입해 노인을 폭행하고 금품을 훔쳐 달아났다. 경찰 조사 결과 여성은 문이 잠겨있지 않은 틈을 이용해 노인들의 집에 침입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여성을 붙잡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여성은 육중한 몸매의 20대 중반으로, 170cm 정도 키에 짙은색 긴머리를 가진 것으로 전해졌다.

◆코퀴틀람 화재, 주택 1채 전소
코퀴틀람 소방당국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후 7시경 코퀴틀람 포터가(Porter St.)에 있는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날 불로 주택이 전소됐으며, 옆에 있던 주택 2채도 불이 옮겨 붙으면서 피해를 입었다. 다행히 별다른 사상자는 발생하지 않았다. 경찰 조사 결과 불이 난 주택은 최근 공사 중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포트코퀴틀람 총격, 1명 부상
코퀴틀람경찰(RCMP)에 따르면 16일 오전 5시 2분경 포트코퀴틀람 캠브리지가(Cambridge St.)와 매닝 애비뉴(Manning Ave.) 인근에서 총격이 발생했다. 이날 신원이 알려지지 않은 남성이 총에 맞아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사건 현장에서 차량이 도주했다는 목격자 진술에 따라 차량의 뒤를 쫓는 한편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박준형기자 jun@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