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크라임 리포트(Crime Report) - 6월 19일

박준형 기자 ju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6-19 14:05

◆밴쿠버 보석가게 무장강도 덜미
밴쿠버경찰(VPD)은 무기를 이용해 보석가게를 털려 한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남성을 강도 혐의로 붙잡아 조사 중이다. 이 남성은 지난 18일 오후 3시경 밴쿠버 메인가(Main St.) 531번지 보석가게에 무기를 들고 침입해 금품을 빼앗으려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 남성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다. 경찰은 이 남성을 상대로 정확한 범행 동기 및 여죄 여부 등을 조사하고 있다.

◆웨스트밴쿠버 10대 3명, 장난으로 권총 발사
웨스트밴쿠버경찰(WVPD)은 장난으로 권총을 쏜 14~15세 소년 3명을 체포했다. 이들 3명은 지난 18일 오후 웨스트밴쿠버 크로스 크릭 로드(Cross Creek Road) 900번가에서 지나가는 행인과 차량을 향해 권총을 발사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이들은 복면을 쓰고 숨어서 이 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다행히 별다른 사상자는 발생하지 않았다. 경찰은 이들에 대해 사법적 절차 없이 지역 청소년 선도기관에 보낼 것을 권고했다.

◆애버츠포드 뺑소니사고로 40대 3명 부상
애버츠포드경찰(APD)에 따르면 19일 새벽 3시경 조지 퍼거슨 웨이(George Ferguson Way)에서 길을 건너던 40대 여성 2명과 남성 1명이 차에 치이는 사고가 발생했다. 차량은 사고 현장에서 도주했다. 부상당한 3명은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달아난 차량 운전자의 뒤를 쫓고 있다.

박준형기자 jun@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