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크라임 리포트(Crime Report) - 6월 26일

박준형 기자 ju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6-26 12:03

◆웨스트밴쿠버 트럭 화재
웨스트밴쿠버경찰(WVPD)에 따르면 지난 24일 새벽 3시경 웨스트밴쿠버 오차드 레인(Orchard Lane) 2300번가에 세워져 있던 트럭에서 불이 났다. 이날 불로 트럭이 전소했으나 다행히 별다른 사상자는 발생하지 않았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써리 총격, 2명 부상
써리경찰(RCMP)에 따르면 26일 새벽 1시경 써리 123A가(123A St.) 인근에서 총 4차례에 걸쳐 총격이 발생했다. 이날 총격으로 2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이들 중 한 명은 중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써리 플라스틱공장 화재
써리경찰에 따르면 지난 25일 오후 써리 56번 애비뉴(56 Ave.)에 있는 플라스틱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날 불로 다행히 별다른 사상자는 발생하지 않았다. 불은 스티로폼을 자르기 위해 고열 절단기를 사용하던 중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박준형기자 jun@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