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크라임 리포트(Crime Report) - 코퀴틀람 주택 살인사건 등

박준형 기자 ju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7-17 11:50

◆코퀴틀람 주택 살인사건, 2명 숨진 채 발견
코퀴틀람경찰(RCMP)에 따르면 지난 16일 오후 2시경 코퀴틀람 웨스트우드 플라토(Westwood Plateau) 알파인 레인(Alpine Lane) 1600번가에 있는 주택에서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2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이들이 살해됐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뮤직페스티벌 가짜표 판매한 20대男 덜미
코퀴틀람경찰은 가짜 뮤직페스티벌 입장권을 판매한 A(21)씨를 사기 혐의로 붙잡아 조사 중이다. A씨는 지난 14일 온라인 생활정보사이트 크레이그리스트(Craigslist)를 통해 1장당 280달러를 받고 펨버튼 뮤직페스티벌(Pemberton Music Festival) 가짜표를 판매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A씨로부터 가짜표를 구매한 피해자가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여죄 여부를 조사하고 있다.

◆웨스트밴쿠버 주택 방화 60대 검거
웨스트밴쿠버경찰(WVPD)은 주택에 불을 지른 B(63)씨를 방화 혐의로 체포했다. B씨는 최근 웨스트밴쿠버 해안에 있는 주택 2채에 불을 지른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B씨를 상대로 정확한 범행 동기 및 여죄 여부 등을 조사 중이다.
 
박준형기자 jun@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