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크라임 리포트(Crime Report) - 7월 23일

박준형 기자 ju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7-23 14:10

◆코퀴틀람 주택 살인사건, 50대男 검거
코퀴틀람경찰(RCMP)은 주택 살인사건 용의자 마리오 사헬리(Saheli·54)를 1급살인 혐의로 붙잡아 조사 중이다. 사헬리는 지난 16일 코퀴틀람에 있는 A(56·여)씨의 집에서 A씨와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이스라엘 남성을 각각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사헬리는 A씨와 가까운 사이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또 이스라엘 남성은 살해되기 이틀 전 캐나다에 입국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사헬리를 상대로 정확한 범행 동기를 조사하고 있다.

◆뉴웨스트민스터 개 습격에 2명 부상
뉴웨스트민스터경찰(NWPD)에 따르면 23일 새벽 2시 45분경 뉴웨스트민스터 애쉬가(Ash St.) 300번가에 있는 아파트에서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남성과 여성이 개의 습격으로 부상을 입었다. 이들 2명은 머리와 얼굴을 물렸지만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개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관련 시설로 보내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노스밴쿠버 경찰, 모형총 6정 압수
노스밴쿠버경찰(RCMP)은 지난 19일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남성 2명과 여성 1명이 소지하고 있던 모형총 6정을 압수했다. 이들 3명은 방탄복에 철모를 쓰는 등 군복을 입고 노스밴쿠버 모 초등학교 인근에서 모형총을 발사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 관계자는 "모형총이라 위험하지 않을지라도 시민들을 혼란에 빠뜨리게 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박준형기자 jun@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21  22  23  24  25  26  27  28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