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8·15 광복 70주년 기념식 개최

박준형 기자 ju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7-30 14:32

내달 15일 오전 10시 밴쿠버 한인회관
광복 70주년을 맞아 8월 15일 오전 10시 밴쿠버 한인회관에서 광복절 기념식이 개최된다.

이번 광복절 기념식은 6·25참전 유공자회와 월남참전 유공자회, 재향군인회,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밴쿠버협의회, 이북5도민회, 밴쿠버 노인회, 여성회, BC 한인실업인협회, 문화협회, 무궁화 여성회, 세계한인무역협회(옥타), 자유총연맹 등 공동 주최로 열린다.

주최 측은 "광복절은 일본으로부터 해방된 것을 기념하고 한민족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날"이라며 "제70주년 광복절을 온 겨레와 함께 경축한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올해 기념식은 한인사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밴쿠버 주요 한인단체들이 의견을 모아 공동으로 주최한다"고 덧붙였다.

박준형기자 jun@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