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크라임 리포트(Crime Report) - 8월 14일

박준형 기자 jun@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08-14 16:26

◆밴쿠버 나이트클럽 앞 주먹다짐 60대男 사망
밴쿠버경찰(RCMP)에 따르면 지난 11일 새벽 1시경 밴쿠버 랍슨가(Robson St.)에 있는 시내니건스(Shenanigans) 나이트클럽 앞에서 A(60)씨가 20대 백인남성의 주먹에 맞아 쓰러졌다. A씨는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치료를 거부하고 귀가했다. 하지만 이틀 후 A씨는 자택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고 결국 뇌출혈로 숨졌다. 경찰은 A씨를 폭행한 남성을 붙잡는데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밴쿠버 흉기 찔린 남성 부상
밴쿠버경찰에 따르면 지난 13일 오전 10시경 밴쿠버 그랜트가(Grant St.)와 오들럼 드라이브(Odlum Drive.) 인근에서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남성이 흉기에 찔렸다. 이 남성은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흉기를 휘두른 또 다른 남성을 체포하고 정확한 범행 동기를 조사하고 있다.

◆밴쿠버 경찰 난동 진압 중 7명 사상
밴쿠버경찰이 난동을 부리던 남성을 진압하던 중 7명이 사상했다. 지난 13일 오후 2시 30분경 밴쿠버 사우스 이스트 마린드라이브(South East Marine Drive) 3600번가에서 신원이 밝혀지지 않은 남성이 난동을 부렸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진압에 나섰고, 이 과정에서 격렬한 몸싸움이 발생해 남성이 숨지고 경찰 6명이 부상을 입었다. 경찰사고조사기구 IIO는 정확한 사고 경위 및 경찰 과실 여부 등을 조사하고 있다.

박준형기자 jun@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