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한해를 마무리하며 다시 한번 감사를…”

문용준 기자 myj@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5-12-22 13:18




 “한해를 마무리하며 다시 한번 감사를…” 연아 마틴(Martin) 상원 의원은 21일 한인 언론과 기자 간담회를 갖고 한국전 참전용사의 헌신과 희생에 대해 다시 한번 감사의 뜻을 전했다. 마틴 상원 의원은 “한국전 참전 용사의 날”을 캐나다의 공식 기념일로 지정하는데 크게 기여한 정치인으로 알려져 있다. 21일 모임에서 마틴 상원 의원은 한국과 캐나다간 교류 확대, 북한에서 종신형을 선고받고 억류 중인 임현수 목사의 석방 문제 등에 대해서도 깊은 관심을 나타냈다. 사진 왼쪽부터 메튜 세바스티아니 보좌관, 연아 마틴 상원 의원, 조은애 수석 보좌관. 
문용준 기자 myj@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포토

영상

  • ‘첫 집 구매자’ 위한 세미나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