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장민우씨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장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6-10-20 14:41

밴쿠버 한인 장민우씨가 지난 17일 서울시의회 양준욱 의장으로부터 표창장을 전달 받았다.  장씨는 “서울시의회와 BC주의회 상호협력을 이끌고 양 도시의 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표창장을 받았다.

장씨는 “서울시의회는 앞으로 BC주와 BC한인사회와 좀 더 긴밀한 교류를 원하는 데, 제게 매개 역할을 당부했다”고 전했다. 장씨는 “지난 번 사고사를 당한 이한우군 부모를 (BC주에서) 도와주어 상을 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장씨는 신재경 BC주의원보좌관으로 활동해왔다. 신의원 불출마 선언 후 현재 보좌관을 사임한 상태다.
권민수 기자/ms@vanchosun.com



<▲한인 장민우씨(좌측 네 번째)가 서울시의회 양준욱 의장의 표창장을 받았다.사진 제공=장민우씨 >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포토

영상

  • ‘첫 집 구매자’ 위한 세미나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