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지역별로 주말까지 국지성 호우 이어져"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6-10-27 12:02

밴조선 웨더 브리핑
지역별로 갑작스럽게 국지성 호우가 내리는 사례가 늘고 있다.
이런 시기엔 비가 오는 날씨를 당연하게 받아들이고, 상황에 따라 라이프스타일을 조정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 같다.

캐나다 기상청(Environment Canada)의 27일자 주간예보에 따르면 일단 이번 주말까지 비 소식은 계속된다. 주말 내내 대부분의 지역에서 비가 오다 말다를 반복할 것으로 예보됐다. 하지만 곳에 따라 일요일인 30일 한낮에는 구름만 끼는 곳도 있겠다.

28일 낮최고기온은 14도로 예상되며, 밤에는 최저기온이 7도까지 떨어져 근래 들어 가장 쌀쌀한 날씨를 보이겠다. 이날밤 메트로 밴쿠버 일부 지역에선 눈 오는 곳도 있겠다. 눈 올 확률은 30% 정도다. 28일 기준 일출은 오전 7시 53분, 일몰은 오후 6시다.
밴조선 편집부 new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