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ADVERTORIAL]랭리 H-Mart 10주년 '빅세일'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6-11-03 13:31

11월 4~6일 전 매장 동시 빅세일, 경품행사도 푸짐..

H-Mart(한아름마트) 랭리점이 오는 11월 4일로 개점 10주년을 맞는다.
이에 H-Mart 측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10주년 당일인 11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전 매장 동시 빅세일'을 실시한다.

H-Mart 관계자는 "랭리점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몇 달 전부터 이번 행사를 준비해왔다"며 "다양한 인기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전 매장 동시 판매를 실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행사 기간 동안 실속 구매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마트 측에 따르면 50여개가 넘는 주요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대에 판매하고,  특히 인기상품의 경우 최대 50%까지 파격적인 가격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마트 관계자는 ”H-Mart가 밴쿠버를 대표하는 한인 마트가 될 수 있도록 지난 10여년간 H-Mart를 이용해주신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더 좋은 상품을, 더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H-Mart의 경영철학을 이번 행사를 통해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전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파격 할인행사 외에도 개점 10주년 주인공인 랭리 매장 만의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각종 사은품들이 구매 단위별로 다양하게 준비돼있는 것.

고품격 생활 실속형 사은품 증정행사와 함께 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지펠 김치냉장고, 쿠첸 압력밥솥, 쿠첸 미니청소기, 고급 프리미엄 후라이팬, 아사이베리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마트 측에 따르면 연속식 추첨권 발매로 진행되는 이번 경품행사는 구매를 많이 할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