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2016 동포사회 베스트 뉴스 뽑아주세요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6-12-16 13:52

재외동포재단, 이달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진행..
 
한국 재외동포재단은 2016년 한해 동안 해외 각국의 동포사회에서 일어난 뜻 깊고 인상적이거나 또는 주목할만한 뉴스를 선정한다고 16일 밝혔다.

재외동포재단에 따르면 이달 초부터 웹사이트(www.korean.net)를 통해 '2016 재외동포사회 베스트 뉴스를 뽑아주세요'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달 말인 오는 31일까지 사이트를 방문해 가장 기억에 남는 뉴스를 선정하면 된다.


<사진=재외동포재단 제공>

재단이 올해 동포사회 베스트뉴스 후보로 올린 것은 '재외동포 청소년 및 청년 모국방문(모국체험으로 한국을 알게 되었어요)'을 비롯해 제15차 세계한상대회(한민족 경제네트워크), 한상&청년 Go Together(글로벌 인재 육성), 2016 세계한인회장대회, 재일본대한민국민단 창립 70주년 기념, 간호사 파독 50주년 모국방문단 방한 등 총 6개의 뉴스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이 가운데 하나를 골라 클릭하면 된다. 이벤트 선정 결과는 내년 1월 6일 발표한다.
재단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내년 1월 6일 추첨을 통해 삼성 무선이어폰, 현대백화점 상품권(10만원 상당), 아웃백 스테이스하우스 세트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밴조선 편집부 new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