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연말연시 공공기관 휴무일정 확인하세요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6-12-23 15:57

밴쿠버총영사관 26~27일, 내년 1월 2일 휴무..
 
연말연시를 맞아 한인들이 자주 찾는 공공기관과 각종 서비스 시설들이 잇따라 휴무에 들어간다. 따라서 사전에 휴무 스케줄을 확인해놓는 것이 좋다.
주밴쿠버총영사관은 23일 홈페이지에 연말연시 휴무 안내를 공지했다.

크리스마스 다음날이자 박싱데이(Boxing day) 기간인 26일과 27일에는 근무를 하지 않는다. 또 1월 2일 월요일도 신년 휴무다. 영사관은 위급한 사건사고가 발생했을 경우, 비상전화(604-313-0911 또는 604-319-2166)를 통해 연락을 주면, 신속하게 처리하겠다고 밝혔다.

메트로밴쿠버 일대의 각 지자체도 일제히 휴무기간을 갖는다.
밴쿠버시는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4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휴무하는 관계로, 민원 업무를 받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1월 3일부터 정상 업무에 복귀할 계획이다.
또 코퀴틀람과 써리도 24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문을 열지 않는다. 버나비는 26~27일, 그리고 1월 2일에 휴무한다.

지자체별로 운영하는 레크리에이션센터, 도서관 등은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 대부분 문을 닫는다. 그 외에는 휴무 일정이 조금씩 달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 한다.
한편 연휴기간 H-Mart, 한남마트, 킴스마트 등은 휴무 없이 평소처럼 정상 운영될 예정이다. 밴조선 편집부 new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