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내년부터 BC페리에서 담배 못 핀다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6-12-27 14:57

페리, 배에서 흡연 금지 발표

내년 1월부터 BC페리에서 담배를 필 수 없게 된다.
BC페리는 27일 홈페이지에 2017년부터 바뀌는 정책들을 소개하면서 앞으로 BC페리에서 흡연을 금지하는 정책이 시행된다고 밝혔다.


<사진=flickr/Kam Abbott(CC)>

종전까지는 BC페리 내에 흡연을 할 수 있는 구역이 별도로 구비돼 있었지만, 내년부터는 아예 배 안에서 흡연을 하지 못하게 한다는 의미다.
이는 흡연으로 인해 다른 승객들에게 미칠 수 있는 불편을 줄이기 위한 조치라는 것이 BC페리 측의 설명이다.

BC페리는 이와 함께 운항 중일 때 승객들이 잠겨있는 자동차 데크로 자유롭게 왕래하던 것을 통제한다고 밝혔다. BC페리 측은 "차 안에서 계속 머무는 것은 허용되지만 배가 이미 운항 중인 상태에서 데크와 선실을 왕래하는 것은 승객 안전상 좋지 않기 때문에 통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밴조선 편집부 new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