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우리동네 사건·사고] 빙판길 자동차 추돌사고 外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7-01-05 11:33

<밴쿠버>
라이온스게이트 다리 올라간 남성..
 
밴쿠버 경찰(VPD)에 따르면 지난 4일 오전 8시경 한 남성이 라이온스 게이트 브리지에 올라가는 사건이 발생, 주변 일대 통행로가 잠정 폐쇄됐다.
이로 인해 밴쿠버와 노스쇼어를 오고 가는 통근자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
경찰에 따르면 현재 이 남성은 정신보건법 위반 혐의로 체포돼 조사를 받고 있다. 이 남성이 다리 위에 올라간 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라이온스 게이트 브리지 전경. 사진=flickr/Moody Man(CC)>
 
<노스밴쿠버>
빙판길 자동차 추돌 잦아
 
최근 들어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빙판길 추돌사고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노스밴쿠버 관할 연방경찰(RCMP)은 연말인 지난달 30일 오전 8시경 사우스 마운틴 하이웨이에서 검은색 폰티악 차량이 마주 오던 SUV 차량과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5일 밝혔다.
다행히 사상자는 없었지만 운전자들은 병원에서 정밀검사를 받고 있다.
SUV를 몰고 가던 여성운전자는 가벼운 상처를 입었으나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추돌사고를 낸 남성 운전자는 빙판길에서 속도를 줄이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남성 운전자에 대해 운행 시 부주의했거나 차량 속도를 줄이지 않았던 것에 대해 조사를 벌이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빙판길 속도 제한에 대한 표지판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운전자의 부주의한 운행 습관이 빙판길 추돌사고를 야기한 것 같다"고 말했다.
밴조선 편집부 new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