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ADVERTORIAL] 리치몬드 H-Mart 개점 5주년 파격 세일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7-01-19 14:54

H-Mart(한아름마트) 리치몬드점이 20일 개점 5주년을 맞았다.

리치몬드점은 개점 이후 한인 뿐 아니라 중국인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그동안 꾸준히 성장해왔다. 이에 H-Mart 리치몬드점에서는 개점 5주년을 맞아 20일부터 31일까지를 특별 행사기간으로 지정, 그동안 H-Mart 리치몬드점을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파격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마트 측에 따르면 한국 상품을 비롯해 품질 좋은 상품들의 알뜰 실속 구매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약 800여개 상품들에 대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에 나선 것.


또한 행사기간 중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구매를 하면 할수록 실속이 더욱 커지는 다다익선 실속 사은품을 구매 단위별로 판매한다. 마트 관계자는 이제까지 다른 곳에서 보지 못했던 고품격 생활 실속형 사은품들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찬스도 눈여겨볼 만 하다고 소개했다.


이외에도 30달러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실시, 700달러 상당의 김치냉장고를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연속식 추첨권 발매로 진행되는 이번 경품행사는 구매를 많이 할수록 기회가 많다


<사진 제공=H-Mart>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