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밤을 꼬박 새워 달린다. 2월의 설원 속으로..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7-02-01 14:19

이번주 볼거리&놀거리<125>

"이틀 내내 스키를 즐길 수 있다면~"
그라우스마운틴 24시간 오픈 이벤트

그라우스마운틴 24시간 오픈 이벤트가 2월 11일 열린다. 11일부터 12일까지 쉬지 않고 스키, 스노우보드 등을 즐길 수 있다. 해돋이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겨울 스키를 즐기면서 해돋이도 볼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 스키와 스노우보드는 11일 토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이틑날인 12일 일요일 저녁 10시까지 무제한으로 탈 수 있다.

스노우슈잉은 가이드가 동행하지 않을 경우 동틀 무렵에 시작해 해질녁까지만 진행한다. 아이들이 산 정상에서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스케이팅은  11일 정오부터 시작해 다음날 밤 10시까지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rousemountain.com/events) 참고.


<사진=그라우스 마운틴 리조트 홈페이지>


<사진=그라우스 마운틴 리조트 홈페이지>


<사진=그라우스 마운틴 리조트 홈페이지>

"한밤의 스케이트, 낭만을 느끼다"
랍슨광장 무료 스케이팅

밴쿠버 다운타운 랍슨광장에서 이달 14일까지 무료로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다. 다운타운 중심부에서 야간 스케이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니 아이들에게는 더 없는 '핫플레이스'다.

스케이트 등 장비가 없는 경우 현장에서 바로 빌릴 수 있다. 대여료는 4달러, 현금만 받는다. 운영시간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9시에서 오후 9시, 금요일과 토요일은 오후 11시까지다. 그레이드 4~7학년의 자녀가 있다면, 랍슨 무료스케이트교실에 등록할 수 있고, 스케이트와 헬멧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전화(604-646-3557)로 문의 가능하다. 800 Robson St. Vancouver.


<사진=BC관광청 제공>


<사진=flickr/JWphotowerks(CC)>

"이토록 달콤한 핫초콜릿의 세계"
밴쿠버 핫초콜릿 페스티벌

다시 추워지는 이번 주말, 따뜻하고 달콤한 핫초콜릿으로 몸과 마음을 녹이고 싶다면 밴쿠버 핫초콜릿 페스티벌을 기억해두자. 이달 14일까지 밴쿠버 지역 25곳의 레스토랑, 카페 등에서 핫초콜릿 페스티벌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25곳의 레스토랑, 카페에서는 각양각색의 핫초콜릿을 선보인다.

주요 참가 레스토랑 및 카페는 49번가 파라렐 커피 로스터, 벨 카페, 벨라 젤라테리아, 부터 베이크드 굿스, 초콜릿 아트, 도우 걸스, 어니스트 아이스크림, 이스트 밴 로스터스, 프렌티 메이드 베이킹, 젬 초콜릿, 글렌번 소다, 코코 몬크, 민크 초콜릿, 스위스 베이커리, 토마스 하스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페스티벌 홈페이지(http://hotchocolatefest.com/participan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flickr/Stephan Rosger(CC)>


<사진=flickr/Zach Copley(CC)>
 
밴조선 편집부 new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