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우리동네 사건·사고] 학교 주변 수상한 사람 신고하세요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7-02-03 12:47

학교 주변서 여학생에게
접근하는 남성 주의해야..

초등학교 주변에서 어술렁거리면서 여자아이들에게 접근해 말을 걸고, 수상한 행동을 보인 남성에 대해 경찰이 조사에 나섰다.

버나비 관할 연방경찰(RCMP)에 따르면 지난달 23일 오후 3시가 조금 넘은 시각, 피퍼 애비뉴 인근에서 정체불명의 한 남성이 11세 소녀에게 접근해 위압감을 느끼게 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이 남성은 소녀에게 말을 걸면서 가까이 다가갔고, 소녀는 불안감을 느껴 곧바로 그 자리를 피해 도망쳤다. 소녀가 학교 내부로 도망쳐 학교 관계자에게 도움을 구했고, 학교 측은 즉시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이 출동해 인근 지역을 수색했으나 그 남성은 행방을 감춘 뒤였다.

경찰에 따르면 용의자는 36~40세 정도의 아시안계 남성으로 165cm의 키에 큰 체격, 검은색 머리를 하고 있었다. 사건 당일에는 청바지를 입고 있었다. 경찰은 혹시 학교 주변에서 수상한 행동을 보이거나 비슷한 용모의 사람을 발견할 경우 제보(604-294-7922)해줄 것을 당부했다.
밴조선 편집부 new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