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코퀴틀람 빗속 태극기 집회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7-03-13 13:32


▲코퀴틀람 빗속 태극기 집회… 지난 1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가량 코퀴틀람시내 블루마운틴 파크에서 캐나다 서부 안보연합회가 주최한 태극기 집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150여명이 자리해 400명 이상이 모였던 박근혜 대통령 탄핵 전 첫 집회보다는 인원이 줄었다.

주최측은 황교안 대통령권한대행에게 국정을 바로잡아주기를 요청하는 청원서를 만들었다. 장진호 대회장은 “기회가 있으면 추가로 서명을 받아서 다음 주 중에 한국에 보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최 단체에는 자유총연맹·이북5도민회·재향군인회 서부캐나다지회·캐나다서부 해병전우회·6.25참전유공자회·월남참전유공자회·해병 청룡회·ROTC문무회·서부캐나다해군동지회가 참가하고 있다. 권민수 기자/ m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