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2017 하반기 정부초청영어봉사장학생(TaLK) 모집

경영오 기자 kyo@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7-04-06 16:20

총 150명 예상, 조기 지원시 선발 가능성 높아

국립 국제교육원에서 2017년 하반기 정부초청영어봉사장학생(TaLK: Teach and Learn in Korea)을 모집한다. TaLK은 외국인 대학생 및 재외동포 학생에게 한국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한국에 대한 우호적 인식을 제고하고자는 취지로 해마다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영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국가의 국적자(시민권자)로서, 현지 4년제 대학에서 2년 이상 과정을 수료한 재학생 및 졸업자 또는 전문대 졸업(예정)자 ▲재외동포의 경우 영주권자 또는 대학 1, 2학년생도 지원 가능(단 F4비자 요건 충족 필수) ▲영주권 미취득자, 즉 한국 국적자도 지원 가능하나 현지에서 초·중등학교 교육을 받고 해당국 체류기간이 총 8년 이상인 경우에 한한다.


활동 기간은 올 8월 1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6개월이며 협의에 따라 1년 계약이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총 150명 예정이며 장학생에게는 월 150만원의 장학금, 입국 및 출국 지원금, 숙소 제공, 한국 문화 체험 기회 등이 제공된다. 서류 제출 마감일은 오는 6월 23일이며 조기 지원시 선발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세한 사항은 TaLK홈페이지(www.talk.go.kr)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주밴쿠버총영사관 TaLK 담당자 vanedu@mofa.go.kr/ ☎(604)681-9581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