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버나비 RCMP 오토바이 운전자들과 함께 이벤트 열어

경영오 기자 kyo@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7-05-02 15:36

‘안전’이 최우선, 여성 운전자만을 위한 시간 따로 마련

버나비 RCMP는 5월 13일 오토바이 운전자들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올 해로 세번 째 행사를 갖게된 버나비 RCMP는 “이번 행사는 안전하게 오토바이를 운전하기 위해 우리 경찰이 알고 있는 기술을 대중들과 나누는 의미있는 시간이다”고 밝혔다.


해마다 늘어나는 오토바이 운전자들의 안전을 지키고 달라진 규정들을 제공하는 것 역시 이번 행사의 취지이기도 하다. 또한 관객들에게 오토바이 운전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스피드와 활동성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버나비 RCMP에서 오토바이 운전자들을 초대해 이뤄지며 여성 운전자만을 위한 시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


이 행사의 메인 볼거리로는 꼬불꼬불 놓여진 원뿔들 사이를 운전하는 장애물 코스다. 곡예에 가까운 장애물 코스를 가장 안정적으로 통과하는 참가자에게는 이번 이벤트의 대상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버나비 RCMP에서는 특별 훈련을 받은 전문가가 참석해 “새벽과 해질 무렵의 오토바이 안전 운전에 대해 중점적으로 설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정은 5월 13일(토)이며 여성 오토바이 운전자를 위한 이벤트는 오전 8시 30분~10시, 모든 운전자를 위한 행사는 오전 10시~오후 4시까지 열린다. 장소는 3760 Sperling Avenue, Burnaby(Burnaby Lake Rugby Club parking lot)이다.


경영오 기자 kyo@vanchosun.com



<▲ 버나비 RCMP 주최, 오토바이 안전 운전을 취지로 한 행사가 열린다. 
                                              사진 제공=버나비 RCMP >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안전’이 최우선, 여성 운전자만을 위한 시간 따로 마련
버나비 RCMP는 5월 13일 오토바이 운전자들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올 해로 세번 째 행사를 갖게된 버나비 RCMP는 “이번 행사는 안전하게 오토바이를 운전하기 위해 우리 경찰이 알고...
“쇼핑몰 근처 아파트에 내려 준 후… 아내가 실종됐다”남편이 메트로타운 쇼핑몰 인근 아파트에 내려준 아내가 실종됐다. 실종 보름이 넘자 실종 사건 수사는 살인 사건 수사로...
버나비 RCMP 조나단 고 경관 "교통사고·주거침입 사건 가장 많아" 로우어 메인랜드에 한인 RCMP 10여명 활동 RCMP 지원자 매년 1만명 넘어… 경쟁률 높아 캐나다 왕립경찰 RCMP. '캐나다'하면 '가을단풍' 말고도 떠올리게 되는 대표적인 이미지중의 하나가 아닐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