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고교 졸업자격 이수 무료 교육 세미나 열려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1-00-00 00:00

버나비 교육청 주최...한국어로 진행
버나비 교육청은 고등학교 졸업 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 무료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한국어 오리엔테이션을 6월 6일과 13일 두 차례에 걸쳐 개최한다.

버나비 교육청은 고등학교 졸업자격을 받지 못한 상태에서 학교 과정을 마친 학생들이나 대학 진학을 위해 고교 졸업 자격이 필요한 만 18세 이상의 학생들과 학부모를 위해 영어, 과학, 수학, 사회 등 졸업 이수에 기본 과목과 선택 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3개월 씩 학기가 나뉘어 운영되며 카운셀러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과정을 정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고등학교 졸업자격을 받지 못한 상태에서 학교를 마친 학생들, 또는 대학 진학을 위해 고등학교 졸업자격이 필요한 만 18세 이상의 성인들에게 고등학교 졸업 자격을 이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또 이곳에서 취업을 원하는 영주권자로서 취업을 위해 고등학교 졸업 자격이 필요한 사람도 이수할 수 있다.

교육청은 신청자들에게 과목 이수에 필요한 영어 능력 정도를 테스트하게 되면 만일 영어가 부족해 정규 과목 이수가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서는 \'English Bridge Program\'도 운영하고 있다.

한국어 오리엔테이션은 6일과 13일 오후 7시 버나비 교육청 성인 교육 센터(Carleton Square #103-4181 East Hastings St.)에서 열린다. 문의 664-8494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