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밴쿠버밀알선교단, ´제 3회 G.O. Milal Run 2018′ 개최

최희수 기자 ch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8-04-13 15:18

장애인 후원 행사로… 오는 28일 열려

<▲ 사진 = G.O. Milal Run 공식 홈페이지 발췌 >


장애인 선교·봉사단체 밴쿠버밀알선교단(단장 이상현 목사)이 주최하는 ´제 3회 G.O. Milal Run 2018′ 마라톤 대회가 오는 28일 버나비 센트럴 파크(Central Park)에서 개최된다. 

올해 3회째를 맞은 밀알런(Milal Run)은 장애인을 포함해 다양한 사회적 소수 집단을 후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으며, 주류 사회와 소규모 사회 공동체 간의 원활한 소통과 교류를 목표로 한다. 

매년 4월 열려 해마다 1만명 이상이 참가하는 밀알런 대회는 5/10km 단축 마라톤과 초급자를 위한 2.5 km코스로 나뉘어 진행된다. 주자의 안전을 위해 각 경기 코스에는 연령 제한이 있으며, 10km 주자는 13세 이상, 5km 주자는 10세 이상이어야 한다. 

10세 미만의 주자에게는 행사 당일 함께 동행할 보호자가 있어야 하며, 후견인 및 보조 주자도 사전에 등록을 마쳐야 한다. 2.5km 주자는 연령 제한없이 모든 연령이 참가 가능하다. 

마라톤 경기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참가비용은 19세 이상 성인 기준 25달러로, 학생과 60세 이상 고령자는 20달러, 어린이 및 청소년(5-18세)은 15달러다. 5세 이하 아동은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어린이 보호자 및 보조 주자에게는 19달러의 참가비를 받는다. 

대회 당일에는 마라톤 경기 외에도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 공연 등이 펼쳐진다. 

밀알런의 인기 행사인 ‘G.O. Milal Run Fair’에서는 현지 예술가들의 공연과 더불어 사진부스, 푸드코너, 가족 테마파크로 꾸며진 놀이기구 및 다양한 게임 등을 즐길 수 있다. 

밀알런 페어는 대회 시작 전인 오전 10시 30분과 점심 시간인 12시부터 4시까지 버나비 센트럴 파크에 위치한 스완가드 스타디움(Swangard Stadium)에서 진행된다. 

한편, 밀알런 마라톤 대회 관련 신청 접수 및 자세한 사항은 밀알런 공식 홈페이지(www.milalru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시 : 4월 28일(토), 오전10시-오후 4시(오프닝: 10시30분) 장소 : Swangard Stadium & Central Park (Burnaby)

최희수 기자 wkim@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