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UBC, 다운타운 캠퍼스 내년 개교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0-11-21 00:00

롭슨스퀘어 플라자 임대, 9월부터 운영 예정
UBC가 다운타운 롭슨 스트리트에 새로운 캠퍼스를 개교한다. UBC는 롭스 스트리트에 있는 현 롭슨 스퀘어 플라자와 컨퍼런스 건물을 임대해 내년 9월부터 운영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UBC 롭슨 스퀘어\'라고 불리게 될 이 캠퍼스에서는 취업을 위한 각종 하이테크 프로그램과 성인들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 등이 제공된다. UBC는 2-4백만 달러의 예산을 들여 롭슨 스퀘어 플라자를 개보수한후 내년 9월부터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마타 파이퍼 UBC 총장은 \"새 다운타운 캠퍼스는 일반인들에게 더많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밴쿠버 다운타운 지역의 사회, 문화, 경제적인 수요에 부응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파이퍼 총장은 당분간 다운타운 캠퍼스에서는 학위 취득 과정은 운영되지 않으며 그보다는 인터넷 마켓팅, e 비지니스, 평생 교육 과정에 초점을 두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