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2018 비건 엑스포 개최 “베지테리안 모여라”

최희수 기자 ch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8-05-18 16:18

오는 27일 대규모 채식 박람회 열려

<▲사진 = VegExpo 제공 >


캐나다 최대 규모의 채식 박람회 ‘2018 VegExpo’가 이달 27일 밴쿠버에서 대규모 자연 식품 행사를 갖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 비건 엑스포는 캐나다 내 베지테리언 및 비건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고 채식에 관련한 최신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 채식에 관심있는 일반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열린다. 

이번 엑스포에는 200개 이상의 국내외 채식 비즈니스가 참가해 행사 참여객들에게 채식의 중요성을 알린다. 더불어 채소 및 유기농 식품을 기반으로 한 베지테리안·비건 음식들을 선보이며, 현지 유명 셰프들이 대거 참여해 요리 시연도 진행한다. 

행사 참여자들은 요리 시연에서 만들어진 샘플들을 맛보고, 취향에 따라 다양하고 독창적인 식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시장에는 음식뿐 아니라 식물성 재료로 만들어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도 마련되며, 행사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올해 엑스포에는 국내 동물보호운동가, 채식 전문 영양사, 피트니스 전문가 등이 연사로 참가해 채식에 관한 연설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현지에서 조달한 식품 및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아가는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캐나다 플레이스에 위치한 밴쿠버 컨벤션 센터(Vancouver Convention Centre West)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성인 기준 20달러(6세 이하 무료입장)로, 참가 티켓은 vegexpo.tix123.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희수 인턴기자 wkim@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