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대중교통버스-SUV 차량 충돌…SUV 운전자 사망

최희수 기자 ch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8-05-24 15:54

버나비서 차량 충돌 사고 발생.. 목격자 제보 당부

<▲ 사진 = CTV >


지난 23일 버나비 북부지역의 한 초등학교 앞에서 대중교통버스가 SUV 차량과 정면으로 충돌해 SUV 운전자 80대 노인 한 명이 숨지고 승객 5명이 중태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버나비 RCMP에 따르면 사고는 지난 수요일 오후 4시경 헤이스팅 스트리트 인근의 캐피탈 힐(Capitol Hill) 초등학교 앞에서 일어났으며, 중앙선을 넘어 3개 차선을 가로지르던 SUV 차량이 마주 오던 95번 버스를 정면으로 들이 받으면서 대형 사고가 발생했다. 

사고 당시 SUV 운전자는 충돌이 발생하기 전 의식을 잃었던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급히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병원에 입원한 5명을 제외한 나머지 승객들은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버나비 RCMP 측은 현재 사고 원인을 파악 중에 있으며, 이번 사건과 관련 당시 사고 목격자나 자동차 블랙박스 동영상을 가지고 있는 시민들의 제보를 요청하고 나섰다. 

해당 사건과 관련된 정보를 갖고 있는 시민들은 버나비 RCMP 604-646-9999나 Crime Stoppers의 1-800-222-TIPS (8477)으로 제보하면 된다.

한편, 혼잡한 시간대에 도로 한가운데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인근 교차로는 지난 23일부터 약8시간 가량 폐쇄됐었다. 24일 아침까지 해당 교차로에는 교통 혼란이 있었으나, 트랜스링크 측은 오는 금요일부터 정상 운행될 것으로 내다봤다. 

최희수 인턴기자 wkim@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