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LPGA 브룩 헨더슨, 올해의 캐나다 여름 여자선수상

정기수 기자 jk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18-09-21 11:00

아이스 댄서 텟사 벌츄와 스캇 모이어는 올해의 스포츠 파트너상

캐나다의 대표 여자 프로 골퍼 브룩 헨더슨 (21, Brooke Henderson) 이 20일 캐나다 체육상 (Canadian Sports Awards) 시상식에서 올해의 여름 선수상을 받았다.

 

헨더슨은 지난 달 리자이나에서 열린 CP Women's Open 에서 우승, 45년 만에 캐나다 땅에서 LPGA 트로피를 안은 최초의 캐나다 여성 골퍼가 됐다.

 

스밋스 폴스 (Smiths Falls, On) 출신인 그녀는 지금까지 7차례 LPGA 챔피언에 올라 샌드라 포스트 (Sandra Post) 가 기록한 LPGA 최다승에 1개차로 바짝 다가서 있다.

 

한편, 올해의  여름 남자선수상은 10종경기 다미안 워너, 겨울 여자선수상은 숏 트랙 킴 부틴, 남자선수상은 패러노르딕 브라이언 맥키버가 받았으며 아이스 댄서 텟사 벌츄와 스캇 모이어는 올해의 스포츠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정기수 기자 jks@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31  32  33  34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