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교육부, 한국 단기 체험 해외연수생 모집

밴조선 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0-03-10 14:43


 

한국 교육부 산하 국립국제교육원에서는’2020 주요국가 학생 초청연수 참가할 연수생을 모집하고 있다. 77일부터 17일까지 1011일간 실시되는 이번 연수에는 57개국에서 총 120명이 모집될 예정이며 연수에 참가하면 한국 학교 방문, 문화유적지 산업시설 견학, 홈스테이, 특강 등을 통해 한국을 체험하게 된다.


외국 학생의 한국 단기 체류 경험을 통한 외국인 유학생과 한국 유학생의 교류를 위해 추진되는 이번 연수에는 해당국가 국적 소지자 영어회화가 가능한 (지원자, 부모 모두 캐나다 국적, 한국어 수강생)에 한해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한국어담당교사 교수의 추천을 통해 연수대상자를 선발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면 지원서 (첨부파일 , E-mail 정확하게 기재 ), 여권사본 등을 3 20일까지 주캐나다 대사관으로 제출해야 한다. 연수기간 중 연수비, 왕복 항공료, 숙식비, 여행자보험 연수경비 일체가 지원되며, 참가자는 비자 발급비, 자국내 교통비 등을 지불하면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주캐나다 대사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메일 : canada@mofa.go.kr / 전화: 613-244-5010)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