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써리와 도심을 연결하는 모던한 주거지-ACCESS

밴쿠버 조선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03-05-19 00:00

       써리와 도심을 연결하는 모던한 주거지-ACCESS

젊은 부부에게 어울리는 감각적인 집

써리를 밴쿠버와 연결하는 스카이트레인이 지나는 게이트웨이역. 몇 년전까지 썰렁한 공터였던 역주변이 어느새 새로운 주거지로 탄생했다. 게이트웨이역 바로 옆의 억세스(Access) 는 주변의 고층콘도와 비교되어 더욱 아기자기한 첫인상을 느끼게 한다. 독특한 지붕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페트룰루 다리로 향하는 운전자들의 시선을 끄는 이곳은 푸른 잔디로 주변 환경을 정돈해 깔끔한 모습을 하고 있으며 도심과 떨어진 곳에 살며 도시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어울린다.

스카이트레인으로 연결되는 밴쿠버 다운타운과 써리의 센트럴 시티, 킹조지 하이웨이와 104에비뉴, 페트룰루 다리 등으로 연결되는 도로가 교통의 편리함을 보장해준다. 뿐만 아니라 인근 써리 중심부에는 다양한 식당과 쇼핑센터가 있고 주말을 보내기 위한 엔터테인먼트 공간도 풍부하며 단지내의 클럽하우스에서 새로운 친구와 사귀며 각종 운동을 즐길 수도 있다.

이곳의 특징은 일반인의 눈에도 쉽게 구별되는 외벽 및 실내 디자인이다. 밖에서 보면 각 세대마다 커다란 창과 튼튼한 벽돌이 견고한 느낌을 주며 첨단 기술을 적용시킨 방수시스템과 지붕이 비가 많은 밴쿠버에서 오래도록 견딜 수 있게 해준다.

억세스 세대의 특징적인 실내구조로는 사적인 공간을 보장해주는 2층 옥상발코니가 손꼽히고 모든 세대에 적용되는 넓직한 창과 아담한 벽난로는 따뜻한 가정환경을 만들어 준다.

하이테크에 대한 설비도 잘 갖춰져 있는 이곳은 로컬 네트워크와 연결되는 케이블과 디지털 위성방송 시스템 등을 방과 거실에 설치할 수 있고, 인터넷 케이블과 방문자를 화면으로 볼 수 있는 보안 카메라와 연결도 가능하다.

또한 난방비와 에너지를 절약하기 위해 꼼꼼히 단열공사를 마친 외벽과 지붕, 알루미늄 창문 등과 필요할 때만 난방을 할 수 있는 각 방의 온도조절 시스템이 돋보인다.

집의 구조로는 주로 젊은 세대에게 적합한 1베드룸과 덴으로부터 4~5명의 가족이 살만한 2베드룸과 3베드룸이 있으나 잔여분이 얼마 없으니 서둘러야 한다.

세인트 폴에 의한 2년/5년/10년 워런티를 보장하고 있는 이곳의 가격은 약 10만 달러부터 시작한다. 문의 604-582-3559 100-10866 City Parkway, Surrey

<김정기 기자 eddie@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