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쿠쿠 버나비, 동서전자 확장 기념 추첨행사 열어

밴조선 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0-07-31 16:45

1등에게 1000달러 상당 최신형 밥솥 증정


캐나다 최대 규모의 밥솥 브랜드인 쿠쿠캐나다(Cuckoo Canada) 지난 7 30, 동서전자 쿠쿠 버나비점 확장 오픈 기념 고객 감사 추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쿠쿠 제품을 구매하거나 쿠쿠캐나다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 전원에게 추첨권이 주어졌고, 1등부터 5등까지 15명의 당첨자를 선발했다. 1 당첨자는 무려 1000달러 상당의 쿠쿠 최신형 밥솥을 받게 된다.

 

당첨자 발표는 쿠쿠캐나다 인스타그램(@cuckoocanada) 통해 라이브로 진행됐으며, 당첨자 명단은 8 1 밴쿠버 조선일보 지면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밴쿠버 동서전자는 지난 30여년간 캐나다 한인사회 내에서 고객과 꾸준히 교류하며 입지를 다져왔다. 오랜 이민생활로 한국을 그리워하는 교민들에게 쿠쿠는 ‘고향의 맛’을 잊지 않게 해주는 필수품으로 자리잡아 왔으며, 한국은 물론 캐나다 내에서도 한인을 위한 밥솥 브랜드 1위로 자리매김해왔다.

 

쿠쿠 버나비지점은 버나비 코리아 타운 프라자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쿠쿠 밥솥뿐만 아니라 다양한 키친웨어 생활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 (이하 트윈프레셔) 밥솥을 캐나다 내에 선보이며 캐나다 밥솥시장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트윈프레셔는 기존의 한국식 쫀득한 밥맛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고압’ 기능과 고슬고슬한 밥을 ‘무압’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며 1 입고 물량의 완판행진을 몸소 경험하고 있다.

 

쿠쿠캐나다 측은 “고객이 원하는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충족시키기 위해 한국 본사와 끊임없는 소통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캐나다 한인사회의 주요 생활 브랜드로서 고객과 꾸준히 소통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많은 쿠쿠제품은 www.cuckoocanada.com에서 확인할 있으며 전화/문자 문의도 604.415.9858 가능하다.

 

* 문의) 604.415.9858 / www.cuckoocanada.com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