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버퀴틀람에 고품격 주거단지 ‘Highpoint’ 들어선다

최희수 기자 ch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0-10-09 10:20

역세권·학세권·숲세권 3박자 입지로 각광
52층 높이 스카이 라운지···호텔식 시설완비



BC주에서 가장 신뢰받는 개발사로 주목받는 ‘Ledingham McAllister’가 새롭게 각광받는 주거 지역인 버퀴틀람에 럭셔리 콘도 ‘하이포인트(Highpoint)’를 선보인다. 

52층 높이의 ‘Highpoint’는 도시적인 감각을 담아 세련미가 극대화된 설계를 기본으로 버퀴틀람(Burquitlam) 스카이트레인역에서 도보 2분 거리에 떨어진 곳에 위치하며, 세련미와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이 조화를 이루는 최고의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향후 오픈할 5만5000 평방피트 규모의 YMCA를 포함해 12에이커가 넘는 공원이 있는 멋진 야외 생활에 이르기까지 ‘Highpoint’는 최고 수준의 생활을 위한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인근에 Safeway, H-Mart 및 한남 수퍼마켓의 식료품 쇼핑과 같은 일상적인 편의시설이 있어 콘도 분양에 관심 있는 한인들에게는 큰 장점으로 작용한다. 

더불어 가로수가 늘어선 거리가 있는 안전한 동네에 위치하고 유치원부터 대학원까지의 교육시설들이 가까이 있다는 점 역시 ‘Highpoint’의 큰 매력 중 하나다. 




탁 트인 전망의 51층 스카이 라운지를 포함한 2만 평방피트 이상의 개인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Highpoint’는 콘도 시장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편의 시설 패키지도 선사한다. 입주자들은 세계 최고의 호텔을 연상시키는 우아한 야외 환경에서 세계적 수준의 전망을 즐길 수 있다.  

특히나 실내 스카이 라운지는 가족 모임이나 친근한 저녁 식사를 하기에 완벽한 장소다. 세련된 벽난로 라운지 좌석에 놓인 유리벽은 베이커 산(Mount Baker), 걸프 아일랜드(Gulf Islands), 밴쿠버 다운타운, 잉글리시 베이(English Bay)에서 노스 쇼어 산맥(North Shore mountains)에 이르는 광활한 전망을 자아낸다.  



이외에도 ‘Highpoint’는 최고로 높은 지대에 위치한 지반, 메트로 밴쿠버에서 가장 높은 타워 중 하나, 에어컨이 완비된 고급 주택, 멋진 전망, 가장 고급스러운 편의 시설 패키지 등 최고의 가치를 제공한다. 

추가로 편의시설이 있는 2개 층에서는 완비된 피트니스 및 웰빙 공간, 탁구 등 각종 게임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룸, 넓은 야외 파티오 공간이 있는 회의실, 2개의 게스트 스위트룸이 마련되어 있어 럭셔리한 라이프를 누리는 데에도 그만이다. 

현재 ‘Highpoint’는 독점 비공개 프리뷰가 진행 중으로, 관심있는 이들은 사전 등록해 분양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최희수 기자 chs@vanchosun.com 

Tel. 604.931.8881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역세권·학세권·숲세권 3박자 입지로 각광
52층 높이 스카이 라운지···호텔식 시설완비
BC주에서 가장 신뢰받는 개발사로 주목받는 ‘Ledingham McAllister’가 새롭게 각광받는 주거 지역인 버퀴틀람에 럭셔리 콘도 ‘하이포인트(Highpoint)’를 선보인다. 52층 높이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