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쥬에카페 베이킹 이벤트 대상에 무화과 마론케이크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1-01-06 10:42

‘쥬에 명예 베이커를 찾아라’ 이벤트
총 42개 작품 참여해 열띤 경쟁 펼쳐



연말을 맞이해 버나비 쥬에카페가 진행한 쥬에 명예 베이커를 찾아라!’ 이벤트 대상에 무화과 마론 케이크가 선정됐다.

 

팬데믹으로 인해 외출하기도 힘든 시기에 집에서 가족들과 베이킹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자는 취지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는, 42개의 베이킹 작품이 참여하며 각자만의 시크릿 레시피를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 디자인, 창의성, 상품성을 바탕으로 엄격한 심사를 끝에 최종 5개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됐으며, 이에 대한 시상식이 지난 12 31 오후에 쥬예카페에서 열렸다.

 

대상으로 선정된 무화과 마론케이크는 달달하고 고소한 크림과 마른 무화과가 어울러졌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2 작품으로는 너무 달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았던 스노우볼 초코 무스케이크, 3등은 크림치즈 필링과 아몬드가 어울렸던 크림치즈빵이 뽑혔다.

 

쥬에카페 김예슬 실장은 이번에 수상작으로 선정된 베이킹 작품들은 상품화를 있도록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맛을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쥬에카페는 활발한 활동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 전했다.

 

<이벤트 수상작>

대상: 무화과 마론케이크 (삼성 58인치 스마트 TV)

2: 스노우볼 초코 무스케이크 (쥬에뷰티센터 스파 이용권 500달러)

3: 크림치즈빵 (헤어빌리지 이용권 200달러)

아몬드위로상: 더블베이크 아몬드 크루아상 (쥬에카페 이용권 50달러)

정성가득상: 핑크 팥빵&파빵 (쥬에카페 이용권 50달러)

 

쥬에카페 주소: 4341 North Rd Unit 206, Burnaby (버나비 한인타운 쥬에스파 2)

연락처: 778-379-3312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juillet_cafe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