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KCWN '커리어 톡 세미나 2021' 열린다

최희수 기자 ch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1-06-15 13:34

특수아동교사·지역사회 복지사 등 탐구



한인 커뮤니티 워커들의 모임인 KCWN이 주밴쿠버총영사관과 재외동포재단의 지원으로 ‘커리어 톡 세미나 2021’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열리는 이번 ‘커리어 톡 세미나’는 ‘캐나다에서 새로운 커리어찾기’를 주제로 구직활동을 하고 있는 한인들에게 유익한 구직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도 변함없이 한인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거나 장기적 발전 전망이 있는 직업군을 선정하여, 현직에 종사하는 패널들과 함께 교육과정과 현장에서의 경험담을 듣고,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2021 커리어 톡 행사는 오는 6월 26일과 9월 25일, 10월 2일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특수아동 보조교사(Education Assistants; EA), ▲지역사회 복지사(Community Workers), ▲그래픽 디자이너(Graphic Designers) 등의 직업군을 다룰 전망이다.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https://tinyurl.com/y7h3ubw4로 할 수 있다. 

한편, 광역 밴쿠버 소재 비영리기관과 정부기관 및 교육분야에서 일하는 한인 직원들이 모여 결성한 단체인 KCWN은 지난 2010년 설립 이후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밴쿠버 한인커뮤니티의 성장을 위해 힘써왔다. 

KCWN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인해 구직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한인들을 위해 ‘커리어 톡 세미나 2020’과 ‘취업 아카데미 세미나’를 개최한 바 있다.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

특수아동교사·지역사회 복지사 등 탐구
한인 커뮤니티 워커들의 모임인 KCWN이 주밴쿠버총영사관과 재외동포재단의 지원으로 ‘커리어 톡 세미나 2021’를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열리는 이번 ‘커리어 톡 세미나’는...
기술직 취업 정보와 생생한 경험 들을 수 있는 기회
밴쿠버 총영사관(총영사 정병원)과 KCWN(Korean Community Workers Network)가 주최하는 취업 아카데미 세미나가 오는 17일(토) 오전 11시에 개최된다.   한인들의 캐나다 취업을 돕고자 매년...
자녀 교육에 대한 사고가 전환된 기회였기를 바라
한인들의 캐나다 정착과 취업을 위해 힘써오고 있는 한인 커뮤니티 워커 네트워크(이하 KCWN) 창립 10주년 맞이 ‘KCWN과 캐나다 더 잘 알기’ 행사가 지난 28일 오후 버나비 본저(Bonsor)...
KCWN ‘서비스 박람회’ 최초 개최
BC주내 각 이민자 지원단체와 교육청 소속 한인 직원들이 ‘한인 커뮤니티 워커 네트워크 (Korean Community Workers Network: 이하 KCWN)’를 구성해 한인사회를 대상으로 서비스 박람회를 처음으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