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가평군, 랭리·랭리 타운쉽에 마스크 전달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1-07-09 11:11



지난 7 랭리 더글라스 공원에서 가평군에서 보내온 마스크를 랭리 타운쉽과 랭리시에 전달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장민우 가평군 홍보대사를 통해 마스크가 시의 노약자와 최전방 근로자분들께 전달되기를 기원하고, 빨리 팬데믹이 종료돼 교환 방문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전했다.

 

프로즈(Froese) 랭리 타운쉽 시장과 발라리아 밴덴브룩(van den Broek) 랭리 시장은 가평군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마스크가 좋은 곳에 쓰일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마스크는 랭리 타운쉽에 3000, 랭리시에 2000장이 전달됐다.

 

밴조선편집부

사진=프로즈 랭리 타운십 시장(왼쪽부터), 장민우 가평군 홍보대사, 밴덴브룩 랭리 시장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