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한인 구직자 위한 ‘커리어톡 행사’ 개최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1-09-17 09:47

커뮤니티 워커, 그래픽 디자이너 직종 다뤄



팬데믹으로 취업을 하는 어려움을 겪는 한인 구직자를 돕기 위한 행사가 개최된다.

 

밴쿠버 한인 커뮤니티 워커들의 모임인 KCWN(Korean Community Workers Network) 주최하고 주밴쿠버총영사관과 재외동포재단이 후원하는 커리어톡(Career Talks)’ 행사가 오는 25일과 10 2일에 온라인 미팅으로 진행된다.

 

커리어톡 행사는 지난 6월에도 특수아동보조교사(EA) 직종을 주제로 진행돼, 많은 구직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있다.

 

이번에도 한인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가지 직업에 대해 커리어톡 행사가 진행될 예정인데, 9 25일에는 커뮤니티 워커, 10 2일에는 그래픽 디자이너 직종을 다룬다.

 

25 커리어톡에는 석세스, 모자익, YMCA 비영리 기관에서 일하는 3명의 패널로 나서고, 2일에도 선배 그래픽 디자이너들이 직접 분야에서 취업하기 위한 여러 노하우와 경험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11 30분까지 진행되며, 참가 신청은 tinyurl.com/y7h3ubw4 에서 가능하다. 행사 관련 문의는 kcwn.van@gmail.com으로 하면 된다.

 

밴조선편집부

사진=2019 KCWN 취업 아카데미 세미나 당시 모습 (밴쿠버조선일보 DB)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