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제20기 민주평통 자문위원 전수식 열려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1-09-21 15:12



20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하 민주평통) 밴쿠버협의회(회장 정기봉) 자문위원 위촉장 전수식이 지난 17 오후 밴쿠버총영사관에서 진행됐다.

 

이날 전수식에는 지난 18, 19기에 이어 회장으로 연임된 정기봉 회장을 비롯한 42명의 민주평통 자문위원이 참석해 위촉장을 전달받았다.

 

정병원 총영사는 자문위원들에게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한 위원들의 역할을 강조하면서, 지난 19기에 보여주었던 활발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20 민주평통 밴쿠버협의회 자문위원은 43명의 신임 위원 포함 79명이 위촉됐고, 오는 10 8일에는 20 민주평통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출범회의가 열릴 예정이다.

 

밴조선편집부

사진=민주평통 임채호 간사, 이용훈 고문, 신태용 수석부회장, 정병원 총영사, 정기봉 회장, 김형구 감사, 김경애 부회장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