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현지 생활 정보 한국어로 도움받는다”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1-09-30 15:54

석세스, 한국어 ‘헬프라인’ 개설



한인전용 문제해결 핫라인(1-888-721-0596) 서비스가 10 1일부터 시작된다.

 

석세스(SUCCESS) 개설한 핫라인은 캐나다 생활 정보 제공, 언어 지원, 발룬티어 정보 제공, 심리상담 다양한 서비스를 한국어로 제공하고, 별도의 예약과 방문 없이 무료로 도움받을 있다.

 

또한, 상담 서비스의 경우에는 철저히 비밀이 보장되며, 상담 기록도 저장되지 않는다.

 

석세스의 이윤 담당관은 핫라인은 캐나다 사회의 일반적인 정보뿐만 아니라 정서적 지원을 한국어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언어와 문화적 장벽으로 현지 사회의 혜택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교민들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전했다.

 

핫라인 전화번호는 1-888-721-0596이며, 서비스 시간은 ~ 오전 10시부터 오후 8, ~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밴조선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