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밴쿠버 한국문화 주간 행사, 16일부터 열려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1-10-13 09:45

K-Pop, 한식, 태권도 등 다채로운 경험
추첨 통해 삼성 Z-Flip3 핸드폰 증정




주밴쿠버총영사관(총영사 정병원) 주최하는 2021 밴쿠버 한국문화 주간 행사(이하 한국문화 주간) 오는 16()부터 23()까지 개최된다.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로 진행될 이번 행사는 오는 16() 리치몬드 오벌센터에서 개최하는 밴쿠버 총영사배 태권도 대회가 개막행사로 예정되어 있으며, 한국문화 주간 공식 웹사이트인 kcultureinvan.com에서는 K-Pop, 한식 등과 관련된 여러 행사가 온라인으로 열린다.

 

또한 kcultureinvan.com에서는 BTS Permission to Dance 커버 챌린지, K-Food 쿡방&먹방 챌린지에 대한 온라인 투표가 진행되며, 1 수상자에게는 1000달러의 상금이 각각 주어지게 된다.

 

이외에도 국기원 BC 태권도 협회의 태권도 영상, 한국 랜선 나들이 등을 통해 한국 문화를 체험할 있으며, 가평전투 70주년을 맞이해 총영사관이 제작한 기념영상이 게재되어 한국전에 참전한 캐나다 참전용사들의 인터뷰 관련 영상을 시청할 있다.

 

또한, 한국문화 주간 웹사이트 방문자들은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할 있으며, 참여자 명을 뽑아 삼성 Z-Flip3 핸드폰이 증정된다.

 

밴조선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