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청소년 민속문화제 & 시니어 공연예술제' 동시에 만난다

밴조선 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1-11-08 17:05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개최
캐나다 한인 늘푸른 장년회(회장 이원배)가 주관하는 아시아 청소년 민속문화제(Expression of Asian Youth Folk Culture)와 BC 시니어 공연예술제(BC Seniors Performing Arts Festival)가 11월 27일 오후 2~5시 온라인으로 동시에 개최된다.

아시아 청소년 민속문화제는 아시아 청소년들의 구연동화와 음악연주 등으로 상호 문화적 이해를 증진함으로써,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유색인종, 특히 아시아인에 대한 인종차별과 혐오범죄의 증가를 방지하고, 더불어 조화 있게 살아가는 캐나다의 ‘모자익(MOSAIC) 문화’를 향상 및 추구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또한 BC 시니어 공연예술제는 커뮤니티 센터나 사설학원 등에서 악기연주, 무용, 합창 연습 등을 하는 다국적 시니어들에게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해 주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동 공연예술제는 2018년과 2019년에는 버나비 디어레이크 소재 제임스코완극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으나 금년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부득이 온라인으로 개최하게 된다. 다만 팬데믹 상황이 다소 누그러질 것으로 전망되는 내년에는 두 행사 모두 극장무대에서 개최할 전망이다.

참가등록은 전화(604-435-7913)나 이메일(kessc2013@gmail.com)으로 할 수 있으며, 주최 측에서는 11월 20일까지 참가등록을 하는 이에 한해 30달러 상당의 아마존 상품권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행운권 추첨번호를 부여한다.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