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메타버스가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력은 뭘까?"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1-11-15 13:18

밴쿠버 총영사관, 한인 차세대 대상 강연 개최



밴쿠버총영사관이 서부 캐나다 지역의 한인 차세대 네트워크 구축과 교류를 위한 ‘2021 Next Generation Networking Event’를 오는 12월 10일(금) 오후 6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테크놀로지 ‘메타버스’의 등장으로 현재 일어나고 있는 사회문화현상과 우리 삶에 미치는 영향력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와 관련한 강의는 에밀리카 대학 3D 컴퓨터 애니매이션과 김우남 교수가 맡았다. 김 교수는 스타워즈 3, 캐리비안의 해적, 토르 등 다수의 영화 제작에 참여한 바 있다. 

신청 자격은 광역 밴쿠버 거주 45세 이하의 한인 차세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 희망자들은 이메일 접수(vancouver@mofa.go.kr)를 통해 제목에 [차세대 행사 참가], 내용에 [이름과 전화번호, 직종]을 써 보내면 된다. 

신청 마감일은 12월 1일(수)까지로, 행사 장소는 참석 확인 이메일과 함께 안내될 예정이다. 

총영사관 측은 “자리가 한정되어 있으니 가급적 빨리 신청하는 것이 좋다”며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는 등많은 한인 차세대들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밴조선 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