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장민우 홍보대사, 랭리타운십 문화 자문위원 위촉

밴조선 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2-01-13 14:30




장민우 가평군 홍보대사가 1월을 시작으로 랭리타운십 레크리에이션, 문화, 공원분과 자문위원회(Recreation, Culture and Parks Advisory Committee, RCPAC) 위원으로 위촉됐다.

 

RCPAC 랭리타운십 시민의 이익을 위해 자문하는 기관으로, 주목적은 시민의 의견을 대변해 문화 공원분과 의견을 시의회에 자문하고 개발 정책과 절차에 대한 대중의 의견을 연결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장민우 위원은 랭리타운십에는 캐나다 최초의 가평석이 세워져 있고, 올해에는 한국전 기념 정원도 만들어질 예정이기 때문에 이번 위촉을 더욱 깊게 생각한다, “특히 지역은 최근 년간 교민 수가 급증해 다문화 중심지로 자리를 잡고 있는 지역인만큼, 많은 다문화 행사가 개최될 있도록 노력하고 싶다 소감을 전했다.

 

장민우 위원은 지난 12 자문회의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밴조선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