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캠비 로타리클럽, ‘한국전 정원 조성’ 기금 전달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2-03-11 09:49




8 밴쿠버 캠비 로타리 클럽(손광수회장) 소속 회원들이 랭리 데릭 더블데이 수목원 가평석 앞에서 랭리 수목원 협회(ABSL) 제임스 프랫, 루지 스토티붐 이사에게 한국전 기념 정원 조성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캠비 로타리 클럽의 손광수 회장은 한국전 기념 정원 조성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랭리 수목원 협회에 감사의 뜻을 표했고, 프랫 이사는 한인사회의 많은 후원에 감사하다 한국전 기념정원 공사는 5월부터 시작돼 빠르면 하반기에 완공될 있도록 노력하겠다 전했다.

 

장민우 가평군 홍보대사는 한국전 기념정원 조성을 위해 한인사회와 랭리 지역사회로부터 2 달러의 금액이 모금된 것으로 알고 있다 기념정원은 한국전과 가평전투에 대한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길 있는 뜻깊은 공간이 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한국전 기념정원에 대한 세부 내용은 다음 달에 있을 가평전투 기념식을 통해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

 

밴조선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