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평소 경찰에 궁금했던 것 물어보세요”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2-03-18 15:51




현지 경찰에게 궁금했던 것을 맘껏 물어볼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노스로드 비즈니스 협회(BIA) 주최하는 경찰과 함께하는 커피타임 오는 23() 오후 3시부터 한인타운센터 2 설빙 카페(202A-4501 North Road, Burnaby)에서 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현지 RCMP 대중교통 경찰(Transit Police) 소속 경찰, 경찰 영사가 참여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평소 경찰에 궁금했던 여러 가지 질문을 물어볼 있는 시간이 것으로 기대된다.

 

노스로드 BIA 최병하 회장은 팬데믹 이후 동양인 혐오 범죄가 증가함에 따라, 한인타운 인근 상권 주거지역 범죄 예방과 안전 대책에 대해 질문하는 기회를 한인들에게 제공하려 한다 현지 경찰과 커피 한잔하면서 대화를 나누고, 위기 대처 요령도 배울 있기를 바란다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참석하는 2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무료 음료가 제공된다.

 

밴조선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