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재향군인회 서부지회 정기총회 개최

밴조선편집부 news@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2-03-30 10:10




2022 재향군인회 캐나다 서부지회(이하 향군, 회장 손상열) 정기총회가 지난 26 오전 버나비 노스로드 소재 중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이우석 6.25참전유공자회장, 박춘희 월남참전유공자회장, 김영필 해병전우회장을 비롯한 30 명의 대의원이 참석했고, 2021 사업·재무·감사보고와 2022 예산안 사업계획서를 발표하는 시간이 있었다.

 

향군 손상열 회장은 지난 2 간의 팬데믹으로 사업 활동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올해에는 가평전 기념식, 한국전 기념식, 한국참전용사의 , 향군의 등의 행사가 있는 만큼, 주관사와 협조해 치를 있도록 하겠다 향군 이사회 조직을 강화함으로써 한인사회를 대표하는 단체로 만들겠다 의지를 전했다.

 

밴조선편집부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