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in

코퀴틀람 주거공간의 재창조 ‘Precidia’

손상호 기자 ssh@vanchosun.com 기자의 다른 기사보기

   

최종수정 : 2022-05-27 15:58

웨스트 코퀴틀람 중심··· 자연과 편리성 모두 잡아
117년 역사의 ‘레딩햄 매칼리스터’의 야심작



웨스트 코퀴틀람 중심에 도심과 자연이 어우러진 럭셔리 주거공간이 새롭게 우뚝 선다.

 

노스로드 한인타운, 밴쿠버 골프 클럽과 인접한 코튼우드 애비뉴에 위치할 Precidia 29층으로 지어지며, 1베드룸부터 3베드룸까지 178세대의 유닛이 들어서게 된다. 유닛의 크기는 595 스퀘어피트부터 1000스퀘어피트까지 다양하다.

 

그리고 무엇보다 BC 대표하는 117 전통의 건설사 레딩햄 매칼리스터(Ledingham McAllister) 이번 프로젝트를 맡았다는 점에서, 최근 진화하는 웨스트 코퀴틀람의 주거공간 중에서도 확고한 믿음을 주고 있다.

 




Precidia 첫인상은 웅장한 크기의 분수와 넓은 진입로, 그리고 럭셔리하고 높은 천장의 로비와 벽난로 라운지가 반긴다는 점에서 마치 고급 호텔을 연상시키게 한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Mill Design Group 책임진 인테리어는 현대적이면서 따뜻한 분위기이며, 9피트 높이의 천장, 래미네이트 목재 바닥, 고급 스파에 듯한 욕실, 에어컨 시설을 갖춘 유닛은 아늑함과 효율성을 모두 느낄 있다.

 

접근성은 Predicia 최대 장점 하나다. 버퀴틀람 스카이트레인역까지 도보로 5 거리인데다가 1 하이웨이도 인접하며, 로히드 쇼핑센터와 한인타운이 가깝다는 역시 매력적이다.

 




또한 Predicia 버나비 마운틴과 여러 공원에 둘러싸여, 도시와 자연이 어우러져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레딩햄 매칼리스터의 칼라 뷰리 마케팅부 부사장은 우리는 최근 들어 계속 발전 중인 웨스트 코퀴틀람의 잠재력에 집중하고 있고, 변화 과정의 일부가 되고 싶었다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모든 입주자는 최고급 피트니스 센터, 주방이 갖춰진 식사공간, 당구대와 벽난로가 설치된 라운지, 루프탑 테라스, 게스트룸 등이 포함된 어메니티 시설을 이용할 있다.

 

Predicia 대한 자세한 정보는 VIP 프리뷰 예약을 통해 알아볼 있다.

 

웹사이트: precidiabyledmac.com

 

손상호 기자 ssh@vanchosun.com 

 








 


 



밴쿠버 조선일보가 인터넷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기사의 저작권과 판권은 밴쿠버 조선일보사의 소유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허가없이 전재, 복사, 출판, 인터넷 및 데이터 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 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이제 신문도 이메일로 받아 보세요! 매일 업데이트 되는 뉴스와 정보, 그리고
한인 사회의 각종 소식들을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신청하세요.

광고문의: ad@vanchosun.com   기사제보: news@vanchosun.com   웹 문의: web@vanchosun.com